인력거로 도착한 도로코열차 사가역
오후 1시 조금 안 되어 도착했는데 입석도 곤란해 오후 3시 출발을 예약하고 점심먹고 거리구경하기로
사가역
사가역 앞의 안내판
평성27년 東急 電鐵 전시전
도롯코 열차 5호칸은 오픈 카 갈 때는 오픈 카를 올 때는 일반 열차칸으로 예매
돌아올 때는 보이는 수상편도 있단다.
간이역 - 너구리상이 있는
JR선 철교
계곡이 끝나는 곳이 도롯코열차 종점이다.
돌아오는 편에 만난 호빵맨 아저씨 -괴물가면로 나타나 돌아섰다 고개를 돌리면서 호빵맨으로..
친절한 인증샷
처음 타려던 대나무 숲 오솔길이 끝나는 곳의 도롯코 아라시야마 간이역
모든 곳이 인증샷
사진첩 - 도롯코열차 노선의 풍경
돌아와서 보니 전광판은 모두 꺼졌고 매표소도 문 닫고 있다.
로
모니터로 돌아가고 있는 사계의 화면
원래 계획은 라덴 열차를 타고 A9(B1)가타히라노츠치역에서 환승하여 사진에 자주 나오는 벚꽃 터널을 지나 교토 금각사 근처로 가 금각사 보고 갈 생각이었으나 벚꽃이 생각보다 덜 피었고 더 이상 걷는 것이 힘들어 교토로 직접 가서 오사카 우메다역으로가는 한큐열차를 타기로 ..ㅠ.ㅠ
사가 라덴열차역과 주변
'2013 퇴직 후 여행 > 2015-03- 오사카 교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네째 날- (1) 오사카성당 (0) | 2015.08.24 |
---|---|
세째날 - 우메다 (0) | 2015.08.24 |
둘째날-아라시야마- (2) 인력거로 돌아본 거리 (0) | 2015.08.23 |
둘째날-아라시야마-(1) 도게츠 다리 까지 (0) | 2015.08.23 |
2015-0325 첫날 오사카 (0) | 2015.08.23 |